이용안내
신뢰할 수 있는 협동조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중고차 매매 및 매입
중고차 매매할 경우를 봅니다. 1. 사용 년식이 오래되서 수리비가 들어가기 시작 하는 시점, 보통 일반인이 1년 주행거리는 15,000~20,000km 정도로 5년을 소유하면 75,000~ 100,000km 이때부터 7년 사이에 수리비가 많이 들어가고, 정비를 다녀야 합니다. 2. 차에 싫증이 나서 교체하는 경우. 3년차에 많이 교체를 하죠, 차량 가격도 잘 받을수 있고요. 중고차 매입의 경우 1. 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저렴하게 구매한 대신 수리비와 수리하는 번거로움이 생김니다. 2. 3년 된 중고차의 경우 가격이 부담 되죠. 전문가 입장에서 TIP 을 드린다면 1. 주변 지인한테 타던차 바로 사는 경우 가 최고고요. 아닌경우 구매가격에 수리비를 어느정도 감안해서 계획을 세운다. 예: 5~7년차면 타이어 4짝/받데리/ 타이밍벨트 셋트 교환/ 외형 수선등 본인 의지와 상관 없이 들어가는 경비다. 차종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100만원~200만원 정도 2. 3년짜리는 금액 부담이 되지만 무난 한데/ 한편으론 새차 할부로 사는것과 비교해 보아라... 3. 신차로 바꾸실떄는 신차 영업 사원에게 중고차 매매 하는게 좋습니다. 고객 관리 차원에서 믿음을 줌니다.
수입차부품 어디서 사고, 어디서 고치나?
저희 조합에 자동차부품판매업협동조합이 들어와 있습니다. 수입차부품 순정품, 일반품, 재생품 다 취급합니다. 주문 하시면 원하는 공업사로 택배로 보내드리고, 수리점을 모르시면 조합 협력사 추천해 드립니다. 수입차 부품점 들은 소매가 많치 않아서 매장이나 창고를 세가 저렴한 곳에 만듭니다. 그래 일반 소비자가 찾기가 어렵습니다.
자동차정비 어디가 양심적인가?
어느 것 하나 가족처럼 믿고 소비할 만한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그래서 소비자 조합이 탄생되었습니다. 양심적이고, 믿음을 줄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여 투명하게 정비하고 부품과 정비를 분류하여 회원이 할인된 가격 혜택을 받도록 만들었습니다. 부품대는 부품대리점에 결재하고, 공업사에는 공임만 결재하는 방식으로 갑니다. 사고차는 1,2급 정비공업사로 간단한 경정비는 3급공업사롤 안내하고. 타이어는 타이어 도매 대리점으로 안내 합니다. 새차를 구매 하실때 중고차 매매와 연계해서 좀더 높은 가격으로 중고차 매매를 도움줍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회원가입 한번으로 믿고 편하게 해결 할수 있습니다. 수입차와 부품도 편하게 구매 도움 드립니다.
자동차 정비 가격이 왜 천차만별인가?
자기차량 정비에 맞쳐 찾아가야 하는데 길을 몰라서 그렇습니다. A/S 기간동안은 각 메이커 A/S지정점으로 가시면 되고요 기간이 지났으면, 간단한 정비는 3급카센타로 가시면 됩니다. 백화점과 재례시장으로 비교하시면 됩니다. A/S공업사는 메이커 가격표대로 받고, 일반 카센타는 상황대로 받는데 기본금액이 저렴 합니다. 거기에 두세가지 같이 수리 하면 작업 시간이 단축 되니까 할인도 해 드리죠. 꼭 A/S 공장으로 가야할 작업도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잘 모르시면, 우리가 백화점 가서 에누리 해달라고 해도 안되잖아요. 회원으로 등록 하세요 한번만 이용해도 회비 값어치 나옵니다. 그리고 전문가 에게 문의 하세요, 길 알려 드립니다.